리얼트립베를린 #리베


카카오톡 아이디 : realtripberlin

배낭여행자를 위한 당일치기 베를린 가이드, 투어 시간은 적당히, 만족도는 최고


▶▶ 쉴새없이 걸어다니는 진짜 리얼 배낭여행



** 베를린 도시의 역사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는 스토리텔링 투어

최근 유럽 배낭여행자들이 꼭 들르는 가장 Hot 한 도시 베를린, 저렴한 물가에 볼거리도 많아서 쉬어가기 좋은 도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 비용은 낮추고 함께 여행하는 베를린

배낭여행을 하면서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기에는 비용이 부담스럽다는 것을 너무도 잘 알기에 가격은 낮추고, 대신 저도 함께 여행 온 기분으로 여러분과 배낭여행을 하려고 합니다.


현장에서 베를린 여행에 대한 간단한 소책자를 드립니다. 제가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것이므로, 무단으로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 하루종일 투어는 이제 그만! 

저와 함께 반나절 가량 동행합니다. 도보로 너무 많은 시간을 걷고 나면, 다음날 일정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특히 유럽 전체를 여행 중인 배낭여행자라면 다음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도 있겠지요.

- 반나절만 가이드와 함께, 나머지 시간은 자유여행으로

- 생각보다 많이 걷는 투어 입니다. 편안한 복장과 신발을 준비해 주세요.




** 이런 분에게 추천!!

- 베를린에 방문한 경험이 있지만, 다시 한 번 제대로 보고 싶으신 분

- 매우 짧은 일정으로 베를린에 머무시거나, 출장으로 잠시 들러 시내 투어가 필요하신 분

- 배낭여행 일정으로 일정이 여의치 않아서 고민이신 분

- 베를린의 주요 관광지를 빠른 시간에 둘러보실 분


* 해당 투어는 일정이 촉박한 여행자에게 적합합니다. 일정에 다소 여유가 있다면, "베를린 시간여행"을 권해드립니다.


** 투어장소

베를린 중앙역 (Berlin Hauptbahnhof)

국회의사당

체크포인트 찰리 (Checkpoint Charlie)

훔볼트 대학 

베를리너 돔 (베를린 대성당)

홀로코스트 추모공원

포츠다머 플랏츠 (Potsdamer Platz)

하케셔 막트 (Gakescher Markt)

잔다먼 막트 (Gendarmen Markt)

그 외..

(베를린의 다른 여행사 가이드 또한 제 블로그를 많이 참조하기에 구체적인 루트를 밝히지 못함에 양해바랍니다)


** 5인 이하 그룹으로 투어이므로, 6인 가족 이상은 미리 연락주세요.

** 투어시간 : 3시간

** 투어비용 : 2인 이상 예약가능, 1인당 50유로 (인원 당 예약금 1만원 별도, 어린이 무료)


★★ 본 투어는 전자책(e-Book) 3종 세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여행 전, 여행 중, 여행 후에 유용한 전자책(e-Book)을 증정합니다.

▶ 여행 전 : 여행준비 및 여행주의 사항 ("베를린 웰컴 카드", "베를린 대중교통 이용" 등에 대한 안내 포함)

▶▶ 여행 중 : 여행 코스별 세부자료 (지나온 여행지에 대한 기억을 다시 떠올리실 수 있습니다)

▶▶▶ 여행 후 : 베를린 차갑지만 러블리 전 3권 (출판된 전자책과 동일버전, 각 권 5,200원)


 ** 전자책은(e-Book)은 epub 파일로 되어있습니다. 

   - 안드로이드는 "구글북스", 아이폰은 "iBook"앱을 이용하여 쉽게 읽으실 수 있습니다.


** 포함사항 

 - 가이드 비용 

 - 가이드 교통비(베를린 AB구간 하루권 7유로) 

 - 여행지 안내 소책자 


** 불포함사항 

 - 여행자님의 식비, 가이드의 식비 

 - 여행자님 교통비(베를린 AB구간 하루권 7유로) 

 - 입장료(기본적으로 유료입장을 하지 않습니다) 


* 1만원을 한국계좌로 송금하여 예약하신 후, 나머지 투어 비용을 현지에서 유로화로 지불


☞ 문의 및 예약


** 댓글로 후기를 남겨주세요.

댓글로는 상담을 받지 않습니다. (후기가 아닌 댓글은 삭제합니다)

  1. no image 리얼트립베를린 2017.03.07 20:19 신고
    베를린에 도착해서 베를린은 역사가 있는 도시인데 역사적배경설명을 들으면서 투어하고싶었습니다
    하지만 게를린은 유로자전거나라같은 단체 워킹투어가 없어서 찾던중 반나절 워킹투어 발견^^
    가이드님과 시간이 맞으면 도시에 도착해서 오후로 투어하실수도 있습니다
    저희 모녀는 베를린 반나절투어로도 나머지 베를린구경 훨씬 쉬웠습니다
    직접만드신 자료도 나중에 보면 기억나고도움되고요^^
    시간을 초과해서 열성적으로 해주신 투어 고마웠습니다 처음해본 개인투어인데 혼자다니는 여행에 지치신분들 추천드립니다~~

    여행일 2015-10-17 ; 마이리얼트립에서 옮겨옴
  2. no image 리얼트립베를린 2017.03.07 20:23 신고
    베를린에서 긴 시간을 보낼수없었던 상황에서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비교적 잘 알려지지 않은 베를린에서 권영철 가이드님의 설명을 통해 생각지도 못했던 베를린의 매력을 충분히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 일행이 실수로 여권이 담긴 가방을 카페에 놓고 왔는데 가이드님이 먼길 달려가서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베를린 가이드를 찾으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가이드님 감사합니다 ^^

    여행일 2015-11-08; 마이리얼트립에서 옮겨옴
  3. no image 리얼트립베를린 2017.03.07 20:27 신고
    권영철 가이드님의 베를린 리얼트립 강추합니다! 베를린에 잠시 머문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 베를린 투어를 했는데, 짧은 시간이었지만 베를린 역사와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가이드님이 주신 간략한 소책자도 소중하게 잘 읽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여행일 2016-07-07; 마이리얼트립에서 옮겨옴
  4. no image 리얼트립베를린 2017.03.07 20:29 신고
    혼자만의 여행이어서 의미있는 곳을 보고 싶었는데, 분단의 역사를 볼 수 있도록 안내해주셔서 좋았다. 교회나 전시관은 다른 도시에서 얼마든지 보는게 가능하지만, 동서베를린 장벽은 유니크한 것이기에 현재 지구상에 있는 유일한 분단국가의 한사람으로서 의미가 깊었다. 베를린 장벽여행이라고나 할까...마지막 시내 중심부인 잔다먼막트까지 안내를 받아서 참 좋았다.

    여행일 2016-09-23; 마이리얼트립에서 옮겨옴
  5. no image 리얼트립베를린 2017.03.07 20:30 신고
    안녕하세요. 권영철 가이드님과 함께한 투어는 즐거웠습니다. 솔직하시고 재미있는 이야기들 덕분에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정말 열정적이시고 인간미가 느껴지는 분이십니다. 다음에 연이 된다면 또 만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여행일 2016-10-26; 마이리얼트립에서 옮겨옴
  6. no image 리얼트립베를린 2017.08.22 18:15 신고
    가이드 북에서 찾아볼 수 없고 개별 여행으로 왔다면 그냥 지나쳤을 역사/사회/문화적인 배경을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질문에 꼼꼼하게 대답해주시고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즐겁게 투어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일 2017-08-14; 이**; 마이리얼트립에서 옮겨옴
  7. no image 리얼트립베를린 2017.10.10 16:29 신고
    베를린에 대해서 얼만큼 아시나요?
    동독의 수도나 지금의 수도?
    익숙하지만 생소한 베를린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권가이드님을 찾으세요. ^^

    당일 일정과 여행자의 상태에 따라 탄력적이고 알찬 코스로 안내하는 것을 물론, 눈으로 보는 것 외에 가이드님이 살면서 경험하신 여러가지 베를린에 대한 인상을 들어보세요. 그는 왜 사람들의 걱정을 뒤로 하고 새로운 환경변화를 택했는지, 또 그 중에서 왜 베를린인지를요~

    보편적인 가이드의 지식전달 지치셨나요?
    이동과 사진촬영이 주류인 투어 프로그램에 남는게 없다고 느끼나요?

    눈으로 보이는 이색적인 거리의 풍경과 대체 배경지식 없이 구별키 어려운 건물을 보며 유럽을 다 비슷하다고 느끼셨다면 아마 적어도 권가이드님과 함께한 베를린은 다를겁니다.
    문화와 예술의 핫플레이스 베를린은 급진적이라고 느낄 만큼 변화에 거침이 없고 또한 남은 것들에 대한 기억 전달을 위해 남겨질 것들로 만들고 있습니다. 때론 허름하고 날 것이며 꾸미지 않았지만 그 자체로 상념케 합니다. 또 어떨 때는새로운 트랜드에 대한 주도적이 아우라가 길거리 사람들에게서 뿜어져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여행한 유럽의 여러 곳 중 떠나오기 아쉬웠고 다시 가고 싶은 장소가 두 곳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베를린인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유럽인지만 조금 색다른 느낌의 베를린에서 권가이드님과 함께 편안하게 걸으면서 좋은 추억과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일 2017-09-01; 장**; 마이리얼트립에서 옮겨옴